
최근 작성 글
많이 본 글
- 1인도, 유전자 편집된 벼 품종 2종 확보
- 2유기농 업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호주의 유전자 편집 식품 규제 완화는 진행 중이다.
- 3관점: 말레이시아가 유전자 편집 과일을 개발해야 하는 이유
- 4끝없는 GMO 논쟁: 장단점
- 5관점: 수확량 감소로 유기농업의 미래가 위태로워졌습니다. 생명공학이 필요합니다.
- 6최신 유전자 편집 작물: 수확량 증가, 섬유질 증가, 기후 변화 회복력 뛰어난 귀리
- 7전환점을 맞이한 유전자 편집 작물
- 8관점: 우리가 기존의 첨단 기술 농업에서 유기농으로 전환한다면 어떤 결과가 일어날까요?
- 9생명공학이 아시아와 오스트랄라시아의 기후 스마트 농업에 미치는 영향
- 10'우리는 수억 명의 사람들에게 충분한 식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왜 세계 여러 지역에서 갑자기 농작물이 실패하고 있을까요?
최신뉴스

농업부문 - CRISPR 기술의 미래
2022년 5월 29일
CRISPR (Clustered regularly interspaced short palindromic repeats)는 식량생산, 품질 그리고 환경 지속가능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는 전세계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일부 기후변화로 인해 작물을 재배할 수 있는 경작지 및 수자원이 감소하고 있는 상황에서 더욱 더 중요하게 될 것이다.
위에 언급한 기회들에 더하여, 유전적 플래닝 (genetic planning)은 식량생산에 필요한 투입원을 줄여주고, 녹색에너지 생산 (특히 바이오디젤)을 향상시키고, 기후변화와 싸울 방법을 제공해줄 잠재력을 갖고 있다.
CRISPR-Cas 기술은 탁월한 유전자편집 도구로 중요 농업작물의 특성 즉, 품질과 병 저항성, 그리고 제초제 저항성 등을 향상시키는데 사용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참조: https://krishijagran.com/featured/the-future-of-crispr-technologies-in-agriculture/



2,940개(8/147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