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작성 글
많이 본 글
- 1[관점] '활동가들은 지칠 줄 모릅니다' — 30년간 전 세계 유전자변형 농작물은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것으로 입증되었지만, 유전자변형 농작물은 여전히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 2[시론] 유전자교정작물 무엇이 같고, 무엇이 다를까?
- 3‘2023 국제식물생명공학총회(IAPB)’ 성료, 전세계 1,000여명 과학자 및 전문 연구원 참가
- 4논문: 소비자들에게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일본에서의 유전자 편집 식품의 수용성을 높입니다.
- 5유전자 변형 식물: 새로운 트렌드일까?
- 6[논문] 유전자 편집은 소셜 미디어와 전통적인 미디어에서 지속적으로 더 높은 가치를 달성합니다.
- 7수입하는건 되고 기르는건 안되는 GMO… 초기 규제 완화 법안도 국회서 ‘무관심’
- 8세계를 먹여 살리는 작물, 쌀을 다시 상상하는 것
- 9[Issue+] 규제에 발 묶인 유전체 교정기술
- 10[GMO가 인간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음을 증명하는 10가지 과학적 연구]는 정말로 믿을만한가?
최신뉴스

유전자 변형 식물: 새로운 트렌드일까?

기술은 새로운 식품 트렌드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식품 영양의 강화, 정밀 품종, 유전자 변형, 고도의 식품 보존 기술 등 CRISPR의 도움을 받아 뛰어난 식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 주요 이점**
1) CRISPR 기술은 질병 저항성 및 영양 품질 향상과 같은 우수 특성을 위해 농작물과 가축에서 정밀한 유전자 변형을 허용합니다.
2) CRISPR 편집 채소는 유전자 편집을 통해 채소의 기호성을 높임으로써 채소 소비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3) CRISPR 기술의 책임감 있고 윤리적인 사용은 중요하며, 안전한 적용을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 및 규제 프레임워크가 필수적입니다.



2,844개(1/143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