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작성 글
많이 본 글
- 1향후 20년 안에 식량 안보를 강화할 수 있는 작물 육종의 획기적인 발전, 글로벌 종자 부문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230년이 지난 지금, 농업 유전 공학의 지혜에 대해 오랫동안 의견이 분분한 뉴질랜드 사람들은 유전자 편집을 받아들이는 쪽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 3기후 적응형 작물, '유전자 편집 식품의 새로운 시대' 개막
- 4화학 물질 사용량을 줄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유럽 연구에 따르면 GM과 유전자 편집 작물이 해결책입니다.
- 5가뭄에 강한 유전자 변형 밀은 미국에서 수입해도 괜찮습니다.
- 6관점: 유기농 신기루: 가난한 사람들은 농약과 농작물 생명공학에 대한 반발에 대한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
- 7[NEWS] 유전자가위, "기존의 GM기술보다 안전성에 대한 의문 더 많아" 설문조사
- 8[NEWS] 여러분의 치즈가 GMO인가요? Non-GMO Project와 다른 활동가들은 미국에 있는 치즈의 90%가 '오염'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여기에 사실들이 있습니다.
- 9[관점] 유전자 편집의 장애물: 과도한 규제와 '무죄가 입증될 때까지 유죄' 사고방식은 기후 변화를 해결할 수 있는 유전자 편집의 거대한 잠재력을 방해합니다
- 10국제옥수수동맹 회장 “가뭄·폭염에 생산량 급감...생명공학기술 꼭 필요”
최신뉴스
화학 물질 사용량을 줄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유럽 연구에 따르면 GM과 유전자 편집 작물이 해결책입니다.
화학 물질 사용량을 줄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유럽 연구에 따르면 GM과 유전자 편집 작물이 해결책이며, 완화된 EU 규제가 혁신을 제한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게놈 편집과 같은 최신 육종 기술이 살충제 사용량 감소에 기여할 수 있을까요? 이 질문은 최근 유럽연합(EU) 내 고전적인 유전자 변형(GM) 작물에 적용되는 엄격한 규제에서 게놈 편집 식물을 면제하자는 법적 제안에 의해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댓글 0개
2,871개(1/144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