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미래를 먹여 살리기: 작물 유전자 다양성 보존의 핵심인 CRISPR 유전자 편집
- 2영국에서 정밀 육종 기술이 유전자 편집을 통해 현실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 3[관점] 유전자 편집 작물에 대한 글로벌 표준 규제가 필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4향후 20년 안에 식량 안보를 강화할 수 있는 작물 육종의 획기적인 발전, 글로벌 종자 부문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530년이 지난 지금, 농업 유전 공학의 지혜에 대해 오랫동안 의견이 분분한 뉴질랜드 사람들은 유전자 편집을 받아들이는 쪽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 6기후 적응형 작물, '유전자 편집 식품의 새로운 시대' 개막
- 7화학 물질 사용량을 줄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유럽 연구에 따르면 GM과 유전자 편집 작물이 해결책입니다.
- 8가뭄에 강한 유전자 변형 밀은 미국에서 수입해도 괜찮습니다.
- 9관점: 유기농 신기루: 가난한 사람들은 농약과 농작물 생명공학에 대한 반발에 대한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
- 10[NEWS] 유전자가위, "기존의 GM기술보다 안전성에 대한 의문 더 많아" 설문조사
Q: GMO가 어떻게 지속가능한 농업을 가능하게 할까?
Q: GMO가 어떻게 지속가능한 농업을 가능하게 할까?
A: 여러분들은 전 세계적으로 농업 용도로 사용되고 있는 토지가 약 2천만 평방미터라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이는 미국 토지의 약 5배 이상에 해당합니다. 농업 용지의 유용성은 작물 생산에 필수적입니다. 동시에 작물 생산에 적합한 토지 중 새로 확보할 수 있는 땅은 제한적입니다. 이는 농업 용지가 도시 및 교외 개발로 인해 부분적으로 용도가 전환될 때 더 가치가 있는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입니다. 혹자들은 한 시간에 최대 40에이커의 농경지를 잃어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2050년까지 세계 인구는 약 97억 명까지 늘어날 것으로 추산되고 있으며, 농민들은 그 시기가 도래하면 세계의 식량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현재보다 70% 더 많은 식량을 생산해야 합니다. 이에 GMO는 농민들에게 수요를 충족시키는데 필요한 식량을 생산하게 하는 동시에 더 적은 면적의 토지 사용과 더 적은 양의 자원 사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유전자 변형 작물의 혜택 중 가장 큰 하나는 작물의 손실을 최소화하고 수확량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세계의 잠재적인 작물 생산량의 35~42%가 잡초, 곤충, 질병 및 기타 해충으로 인해 매년 손실되고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해충저항성, 질병저항성 및 제초제내성 유전자 변형 작물을 이용하면 작물의 손실을 줄이는 데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목화와 옥수수에 이용되는 해충저항성 기술은 해충의 발생 감소를 통한 수확량의 증가라는 실질적인 이익을 제공해왔습니다. 1996년부터 2014년 동안 평균 수확량 증가율은 해충저항성 옥수수의 경우 13%이상, 목화의 경우 17% 이상이었습니다.
작물 손실 최소화는 보다 더 많은 작물을 수확하는데 도움을 주며, 유전자 변형 작물을 이용하면 농민들이 현재보다 더 많은 작물을 재배할 수 있게 됩니다. 1996년부터 2014년 까지 농업 생명공학은 작물 생산에 재배면적을 늘리지 않고도 콩 1억 5,840만 톤, 옥수수 3억 2,180만 톤, 목화 2,470만 톤 및 유채 920만 톤의 결과를 보였습니다.
2014년 식물 생명공학이 적용되지 않았다면, 현재의 생산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5,100만 에이커의 추가적인 작물 재배 면적이 필요했을 것입니다. 이는 유전자 변형 품종을 사용하지 않고 2014년의 생산 수준을 충족시키는 것을 뜻하며, 미국에서 경작이 가능한 토지의 12%를 추가로 이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GMO는 증가하는 인구의 식량 수요를 전부 해결해 줄 수는 없지만 개발도상국에서의 농업 생산성을 높이고 경제적 및 환경적인 지속 가능성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장 입증된 도구입니다.
원문출처: https://gmoanswers.com/meeting-increasing-food-demand-sustainably-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