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작성 글
많이 본 글
- 1끝없는 GMO 논쟁: 장단점
- 2관점: 수확량 감소로 유기농업의 미래가 위태로워졌습니다. 생명공학이 필요합니다.
- 3최신 유전자 편집 작물: 수확량 증가, 섬유질 증가, 기후 변화 회복력 뛰어난 귀리
- 4전환점을 맞이한 유전자 편집 작물
- 5관점: 우리가 기존의 첨단 기술 농업에서 유기농으로 전환한다면 어떤 결과가 일어날까요?
- 6생명공학이 아시아와 오스트랄라시아의 기후 스마트 농업에 미치는 영향
- 7'우리는 수억 명의 사람들에게 충분한 식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왜 세계 여러 지역에서 갑자기 농작물이 실패하고 있을까요?
- 8관점: 유기농업은 대중이 믿는 것만큼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 9관점: GMO 작물에 대한 활동가 비판자들은 생명공학이 농업에서 화학 물질 사용을 증가시킨다고 거짓 주장합니다.
- 10인도, 새로운 게놈 편집 쌀 개발로 수확량 30% 증가
최신뉴스

세계를 먹여 살리는 작물, 쌀을 다시 상상하는 것

중국에서는 지난 20년간 극단적인 강우로 쌀 수확량이 감소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인도는 자국민을 부양하기 위해 쌀 수출을 제한했다.
이러한 위험으로 세계는 가장 중요한 작물 중 하나인 쌀을 재배할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한다. 벼농사 농가는 모내기 일정을 미루고 있으며, 식물 연구자는 고온이나 염분이 많은 토양에 견디기 위한 종자 개발에 힘쓰고 있다.
아칸소 주립대학의 식물 화학자 알제리 로렌스 연구실의 캐비닛에는 310가지 쌀 종자로 가득 차 있다. 대부분은 오래되어 현재는 거의 재배되지 않는 종자들이다. 그러나 그것들은 로렌스가 찾으려고 하는 유전자 능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나 쌀이 더운 밤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기후 변화에 따른 주요 안건이다.



2,937개(1/147페이지)